본문 바로가기
십성(十星)

식신의 특징, 성격 1 - 십성.

by 이차장의 사주명리 여행 2022. 10. 11.

식신(食神신)의 특징, 성격 1 - 십성 

무스탕-레드컵-등-각종-채소가-진열되어-있다
먹을 것이 풍부한 환경, 순수한 식재료의 형태, 동물과 식물을 키우는 음식들. 식신이 뜻하는 물상이다.

1. 십성 식신 특징, 성격

하단의 링크로 글을 옮깁니다.

https://sajuabc.com/%ec%8b%9d%ec%8b%a0-%eb%9c%bb-%ed%8a%b9%ec%a7%95/

 

식신 뜻, 특징

식신, 한자로 食밥 식, 神귀신 신을 씁니다. 먹을 것이 풍부해지는 에너지를 뜻합니다.식신은 일간(나, 본인)이 생하는 오행입니다. 내가 생해주는 모든 존재를 뜻합니다. 내가 마음 쓰고 키우고

sajuabc.com

  한자로 

  식신은 

 

  내가 생

  내가 마

  내가 몰

  내가 키

  내가 키

  내가 좋

  내가 몰

  내가 집

  내가 키

  내가 챙

 

  재성

 

 



  의식주
  경제활동,
  사업수단
  연구하고

  먹이고 

 

  식신이 

  내가 

 

  식신은

 

  식신은

 

  내가 


  직업적으로 
  의사, 약사, 
  여가생활로

식신의 의미

  먹여 
  식신이 다.

 

식신의 육친

  남자 : 
  여자 : 

 

식신의 키워드 - "

  먹이고

 

 

 

 

 

2. 식신 보는 법

 

  갑목일간이

  을목일간이

  병화일간이

  정화일간이

  무토일간이

  기토일간이

  경금일간이

  신금일간이

  임수일간이

  계수일간이

 

 

 

 

3. 식신이 있을 때

  식신이 있으면

 

  식신이 있으면

 

  식신이 있으면

 

  식신은 궁리하

 

  식신이 있으면

 

  식신이 있을 때

 

  식신이 있으면 

 

  식상이 나타내

 

  식신보다는 상

 

  식신은 
  플러스 
  식신은 

 

 

 

 

  식신을 

  비견, 겁재 

  인성은 일간

  식신은 내 몸

  인성이 있으

  내가 배우고

 

  식신이 있으면

 

  식신은 여자에

  일간이 강한데

  

  식신은 나와

 

 

 

 

  식신은 길게 

  융통성의 크기

  상관은 다방면

 

  식신은 요령이

  식신이 있는데

 

 

 

 

  식신은 표현

 

  식신이나 상관이

 

  여자의 경우

  식신은 아랫

  식신은 내가

  식신은 손, 

  식신은 음식

 

 

 

 

  여자의 경우

 

  여자의 경우

 

  여자의 경우

 

 

 

 

식신 있을 때 장점

  다재다능하다.

  자신이 좋아

  식신이나 상
  표현하는 것

  감정을 잘 표
  자신의 소신,

  감성을 중요
  식신은 관성

  식신은 준비

  식신은 생산

  식신은 의식

 

 

 

 

  식신의 에너

 

  식신이 많으

 

  식신은 나의

 

  식신이 많으

 

  식신이 많으

 

 

 

 

  식신이 많으

 

  돈의 경우도

  식신이나 상

 

  식신의 파워

 

  식신이 많으

 

  식신이 있으

 

 

 

 

  식신이 있으

  식신이 있으

  식신이 운에

 

  식상이 있어

 

  여자의 경우

 

  남자의 경우

  남자의 경우

 

 

 

 

식신이 많을

  식신이 많으

 

  식신이 많을

 

  식신이나 

  사주(설계

  식신이나 

 

 

 

 

  식신이 많으면 

 

 

식신이 천간이나 지지에 있을 때

  식신이 천간이

 

식신 있을 때 단점

  내가 세상에 

  자신이 좋아

  표현력이 좋

  식신(비판적

  식신이 많이

 

 

 

 

  식신이 많으면 

 

  식신이 많으면 

 

  식신이 많을 경

  식신이 많을 경

 

  식신이나 상관이

 

 

 

 

유명인

배우-정해인
이미지 출처 : 인스타그램

배우 정해인  

시 일 월 년

   

    

  병화일간이다.

  년간의 무토 

  술토 식신과 

 

 

 

 

 

 

 

 

"십성 - 식신의 특징, 성격 2"에서 계속
 
 
 
 


댓글